로고

중우건설
Home 로그인
  • 회사소개
  • CEO인사말
  • 회사소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EO인사말

    CEO인사말 내용

    시대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신용과 정성으로 고객의 꿈을
    실현시켜드리는 중우건설이 되겠습니다.

    중우건설은 1992년 창립이래 신용과 성실 그리고 인화의 가치를 높이들고
    오직 건설에만 전념하여 지금은 고객여러분과 함께하여 내실있는 중견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정직과 신뢰가 오늘의 중우건설을 있게 한 원동력입니다." 저의 중우건설은 "정직한 기업에게만 미래가 있다."는 일념하나로 한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젋고 신뢰받는 종합건설업체로서
    다양한 관급 및 민간공사를 수주하여 완벽한 시공과 품질관리, 원가절감 그리고 건전한 기업구조로 신용도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건설은 인간과 환경, 그리고 미래를 조화시키는 공간의 창조입니다." 창조된 공간은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니라 인간의 생명이 숨쉬는 곳입니다.
    그래서 건설은 단순히 건물을 짓는 일이 아닙니다. 인간에 대한 배려, 건강과 환경에 대한 배려, 새로운 기술의 접목
    새로운 문화의 창조가 어우러진 종합예술입니다.
    이제 중우건설은 사회의 비전과 가치를 제시하는 기업, 전통과 신기술이 만나고, 인간의 생명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려 합니다.
    새로운 기업은 새로운 사람들이 만들어 갑니다.
    새로운 정신과 올바른 자세만이 새로운 건설문화를 창조합니다.
    저 자신부터 새로운 자세로 만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변화에 도전하고 고객과 화합하여 성과를 이루겠습니다." 저의 중우건설은 고객과 미래가 요구하는 자세로 새롭게 가다듬고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중우건설은 모든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고 미래에 도전하여 건설산업의 메카임을 알리며, 건설문화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항상 저희를 믿고 성원을 아끼지 않는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선의 노력을 다 하는 기업 항상 저희를 믿고 성원을 아끼지 않는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중우건설(주) 대표이사 강 규 백

    시대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신용과 정성으로 고객의 꿈을 실현시켜드리는 중우건설이 되겠습니다.

    중우건설은 1992년 창립이래 신용과 성실 그리고 인화의 가치를 높이들고 오직 건설에만 전념하여 지금은 고객여러분과 함께하여 내실있는 중견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정직과 신뢰가 오늘의 중우건설을 있게 한 원동력입니다." 저의 중우건설은 "정직한 기업에게만 미래가 있다."는 일념하나로 한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젋고 신뢰받는 종합건설업체로서 다양한 관급 및 민간공사를 수주하여 완벽한 시공과 품질관리, 원가절감 그리고 건전한 기업구조로 신용도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건설은 인간과 환경, 그리고 미래를 조화시키는 공간의 창조입니다." 창조된 공간은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니라 인간의 생명이 숨쉬는 곳입니다. 그래서 건설은 단순히 건물을 짓는 일이 아닙니다. 인간에 대한 배려, 건강과 환경에 대한 배려, 새로운 기술의 접목 새로운 문화의 창조가 어우러진 종합예술입니다. 이제 중우건설은 사회의 비전과 가치를 제시하는 기업, 전통과 신기술이 만나고, 인간의 생명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려 합니다. 새로운 기업은 새로운 사람들이 만들어 갑니다. 새로운 정신과 올바른 자세만이 새로운 건설문화를 창조합니다. 저 자신부터 새로운 자세로 만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변화에 도전하고 고객과 화합하여 성과를 이루겠습니다." 저의 중우건설은 고객과 미래가 요구하는 자세로 새롭게 가다듬고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중우건설은 모든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고 미래에 도전하여 건설산업의 메카임을 알리며, 건설문화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항상 저희를 믿고 성원을 아끼지 않는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선의 노력을 다 하는 기업 항상 저희를 믿고 성원을 아끼지 않는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중우건설(주) 대표이사 강 규 백